본문 바로가기

맛잘알

농심 프링글스 새로운 맛! 남미식 찹스테이크맛, 한국식 숯불갈비맛, 스모키 바비큐 피자맛, 오리지널 - 디자인, 향, 맛 비교

반응형

최근에 농심 프링글스 새로운 맛이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바로 마트에 달려가서 처음 본 프링글스로 종류별로 데려왔는데, 게으른 나머지 이제서야 글을 쓴다ㅠ.ㅠ
 
새로 나온 신기한 맛 드글드글한 농심 프링글스를 소개합니다~!
 

농심 프링글스
남미식 찹스테이크맛, 한국식 숯불갈비맛, 스모키 바비큐맛, 오리지널

 
 

 
농심 프링글스 4개를 한 곳에 모아놓으니 웅장하다ㅋ 농심 프링글스 고유의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고 컨셉별로 컬러에 약간씩 차이를 두었다. 정확한 가격은 기억나지 않지만,, 마트에서 1+1으로 판매해서 나는 농심 프링글스 맛별로 비교해보려고 신상+오리지널로 구매했다!
 


농심 프링글스 신상이 어떤 건지 하나씩 설명해보려 한다. 왼쪽부터 차례로 소개할 것이다.
 

먼저, 첫번째는 농심 프링글스 남미식 찹스테이크맛이다. 가운데 스테이크가 그려져 있고 전체적인 컬러는 파란색으로 디자인 되어 있다. 신상이면서 한정판인지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적혀있다ㅎ.ㅎ 그러니 살 수 밖에 없는 제품!
농심 프링글스 남미식 찹스테이크는 총 내용량 100g에 524kcal이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 526mg, 탄수화물 61.8g, 당류 1.8g, 지방 28.9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12.9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1g으로 기재되어 있다.
 
알러지를 유발하는 제품을 기재한 것인지, 농심 프링글스 뒷편에는 하얀색 박스로 눈에 띄게 적혀 있는 내용이 있다.
농심 프링글스 남미식 찹스테이크맛에는 밀, 대두, 닭고기 함유라고 적혀있다. 혹시라도 이런 제품 알러지가 있는 사람은 남미식 찹스테이크맛은 먹지 말라는 뜻이겠지?
 
 
두번째는, 농심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맛이다. 원통 가운데에 고기가 그려져 있는데 삼겹살도 아니고 양념갈비도 아닌 것이 우리가 아는 그런 비주얼은 아니지만 고기 옆에 고추와 마늘, 구운 양파 등이 그려져 있어서 한국식 느낌이 난다. 
농심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맛도 남미식 찹스테이크처럼 원통 위쪽에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적혀있다! 당장사야지!
농심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맛은 총 내용량 100g에 521kcal이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 626mg, 탄수화물 62.4g, 당류 2.7g, 지방 28.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12.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3g으로 적혀있다. 
 
농심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맛도 알러지 때문인지, 여기도 유독 눈에 띄게 밀, 우유, 대두, 닭고기 함유라고 기재되어 있다.
 
 
세번째는, 농심 프링글스 스모키 바비큐 피자맛이다. 얘는 디자인이 특이하게 프링글스 과자 그림 위에 피자 토핑 등이 얹어진 모습으로 나초와도 유사한 그림이 그려져있다. 스모키 바비큐 피자맛도 동일하게 원통 위쪽에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적혀있다! 그러나 위 두 제품과의 차이점은 사이즈가 조금 더 크다는 점이 있다. 
농심 프링글스 스모키 바비큐 피자맛은 총 내용량이 102g이며 칼로리도 518kcal가 조금 넘는다. 영양정보를 보면 나트륨 635mg, 탄수화물 58.7g, 당류 3.0g, 지방 28.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6.4g이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있다. 
 
농심 프링글스 스모키 바비큐 피자맛도 마찬가지로, 밀, 우유, 토마토, 닭고기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얗게 적혀있다.
 
 
마지막은 우리가 가장 잘 아는 농심 프링글스 오리지널이다. 빨간색에 눈 찡긋하는 프링글스 아저씨가 그려진 아주 익숙한 디자인이다. 먼저 설명했던 리미티드 에디션 프링글스와 다르게, 오리지널은 총 내용량이 110g으로 가장 용량이 많고 칼로리도 523kcal를 넘는다. 영양정보를 보면 나트륨 469mg, 탄수화물 62.8g, 당류 0g, 지방 27.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2.3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5.1g이라고 적혀있다. 
 
또한 농심 프링글스 오리지널은 위 다양한 맛의 프링글스와는 다르게 아주 담백하게 밀만 함유되어 있다ㅋ
 
 


농심 프링글스 남미식 찹스테이크맛, 한국식 숯불갈비맛, 스모키 바비큐 피자맛, 오리지널을 하나씩 먹어보고 맛과 향을 비교해보려 한다.
 

농심 프링글스를 꺼내봤다. 요렇게만 보더라도 이름과 유사한 색깔의 가루가 뿌려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미 눈으로 프링글스 맛을 조금은 느꼈다.
 
왼쪽부터 하나씩 먹어보자.
먼저 농심 프링글스 남미식 찹스테이크맛이다. 향은 우리가 아는 '베이컨칩' 그 과자와 동일하고, 맛은 수입 소고기에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맛..? 정도로 표현할 수 있겠다.
두번째는 농심 프링글스 한국식 숯불갈비맛이다. 향은 짜파게티 가루와 후추를 섞은 향이고, 맛은 프링글스에 짜파게티 가루를 묻힌 짠 맛으로 느껴졌다.
세번째는 농심 프링글스 스모키 바비큐 피자맛이다. 향은 정말 신기하게도 피자향 그 잡채이고, 맛은 매콤한 칠리소스와 페퍼로니, 치즈 등이 들어간 피자맛이다. 사실 스모키 바비큐까지는 잘 모르겠고 그냥 피자맛이다.
마지막은 우리가 잘 아는 그 농심 프링글스 오리지널이다. 역시 오리지널은 감자칩향에 감자칩맛이다. 담백 그잡채
 


농심 프링글스 신상, 한정판 맛을 비교해봤다. 이름을 그렇게 지은 만큼 맛이나 향도 유사하지만, 피자맛이 가장 이름에 근접했고 다른 맛들은 명확하게 잘 모르겠다. 스테이크맛은 스테이크맛인데, 그게 남미식 찹스테이크인가에 대한 의문이 생김..
 
그치만 농심 프링글스 이번 신상 너무나도 잘 뽑았고, 또 사먹고 싶다!

반응형